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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열 관리 재료를 공급하는 나노팀은 국내외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. 나노팀은 수요 예측에서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으며, 공모 가격은 상한가로 결정됐다. 나노팀의 주요 제품은 배터리 안정성과 효율성을 위한 열 관리 재료인 '갭 필러'와 '갭 패드'이며, BMW와 GM이 계약 체결에 가장 가까워졌다.
나노팀은 2030년까지 시장 점유율 34%를 달성하고 시장 선두로 도약할 계획이다. 최근 새로운 공장 건립을 완료해 월 생산 능력(CAPA)이 두 배로 늘었으며, 앞으로 해외 공장 설립을 촉진함으로써 매출 증대를 지속할 예정이다. 새로 개발된 화재 저항성 재료 '열 도주 방지 패드'는 나노팀의 성장 엔진이 될 전망이며, 2027년에 4000억원의 화재 저항성 재료 매출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이다. 나노팀은 공모 자금 중 86억원을 화재 저항성 패드 공장 확장과 부채 상환에 사용할 계획이다.
전기차 배터리용 열관리 소재를 공급하는 나노팀이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. 일반청약에서 1637.4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약 5조4547억원의 증거금을 확보했다. 회사의 주력 제품은 '갭패드'와 '갭필러'이며, 2030년까지 시장점유율 34% 달성을 목표로 국내외 시장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. 나노팀은 공모펀드를 사용할 계획이다. 난연 패드 공장을 증설하고 부채를 갚기 위해 해외 고객사 확대, 전방산업 확대, 생산설비 확충 등으로 고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게 분석가들의 전망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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